지구과학

지구과학은 지구의 과학이다. 우리는 지구의 내부 구조와 구성, 그것의 역동적인 특성(지진, 화산, 판구조론), 그 안에서 일어나는 과정, 그것의 표면을 형성하는 과정과 표면층을 구성하는 물질들, 지구의 천연자원의 기원, 발생, 추출 및 보존을 이해하려고 한다.태양계 내의 지구의 위치, 그리고 지구의 생명의 역사, 화석 연료, 토양, 그리고 물)이다. 전 세계적으로 난민과 내부 실향민(IDP)의 수는 약 8000만 명이다. 대부분의 난민들은 남수단, 소말리아, 시리아와 같은 물 부족과 분쟁에 시달리는 국가들에서 탈출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난민인구의 개최국은 케냐, 차드, 요르단 등 건조국이나 반건조국이다. 난민촌이 주로 자리 잡고 있는 한계적 풍경에서 지하수는 종종 식수, 요리, 위생에 있어 유일한 실용적인 물 공급원이다. 적절한 물 공급의 부족은 콜레라, 이질, 간염, 트라코마, 그리고 다른 질병들의 증가하는 발생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오늘날, 코비드-19가 이미 과밀 난민 수용소에서 발생하고 있는 상황에서, 위생 상태를 개선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잘 타겟팅된 지구물리학적 탐사 프로그램은 성공적인 급수 프로그램과 실패할 운명인 프로그램의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인종차별주의는 대학이나 런던 공동체에서 설 자리가 없다. 웨스턴 사이언스의 모든 사람들은 특히 캐나다에서 흑인과 원주민을 상대로 한 폭력 소식에 경악한다. 이것은 우리 모두가 상호 존중의 분위기 속에서 과학을 연구할 수 있는 우리 과학부의 공동체를 만드는 데 장애물과 제도적 장벽을 제거하려는 우리의 결의를 강화시킨다. 과학부로서 그리고 런던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우리는 의도된 것이든 무지에서 비롯된 것이든 모든 인종차별적 행위와 그들이 반영하고 영속하는 힘의 불균형을 비난한다. 권력 불균형과 인종 편향은 우리 자신의 교수사회에도 존재한다. 개선하려는 우리의 결심은 사려 깊은 행동과 일치해야 한다. 나는 반인종차별 워킹그룹 보고서에 대한 서구의 대응에서 서구의 적극적인 역할과 지원을 단언한다. 앞으로 몇 주 동안, 나는 직원, 교수진, 그리고 학생들의 문제를 파악하기 위해 우리 교수진 내외에서 일할 것을 약속한다. 이 과정은 우리 지역사회가 알리고 주도하는 우리 과학부 내의 계획과 실천이 뒤따를 것이다. 우리는 함께 목소리를 높여 필요한 변화를 위해 일어설 것이다. 지구과학은 지구의 지구시스템(공중, 물, 얼음, 암석 및 광물, 생명체 형태)의 물질, 과정 및 진화와 그 상호작용을 연구하는 광범위한 학문이다. SUNY Ononta의 지구과학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다양하지만 상호 연관성이 있는 영역과 인간 활동이 지구 시스템에 미치는 영향을 소개한다. 이 프로그램에는 지질학, 기상학, 해양학, 천문학에 분포하는 과정과 더불어 화학 및 물리 입문 1년, 통계 입문 과정, 수학 추가 선택 1년 등이 포함되어 있다. 지구과학 전공자들은 많은 초급 직급, 특히 과학기술의식이 필요한 직급에 필요한 문제해결, 의사소통, 정보처리 능력을 개발한다. 이 프로그램은 전문 지구 과학자를 양성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이 대학의 지질학과 기상학 전공은 학생들이 이러한 특정 학문에 대비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작은 학급 크기는 교직원과 학생 사이의 긴밀한 관계를 가능하게 하며, 과정 선택, 학업 기대치 및 진로 선택사항에 대한 멘토링과 조언을 위한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 교실 밖에서는 지구과학 전공자들이 교수진과 함께 연구 프로젝트를 하고, 학술대회 여행을 하고, 학과 세미나나 워크숍에 참석하고, 다양한 학생 동아리에 참여한다. 매년 이 프로그램의 동문들이 캠퍼스로 돌아와 여러 장학금이 수여되는 ‘지구과학 전공의 밤’에서 학생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다.
우리가 태양이라고 부르는 별이 소용돌이치는 뜨거운 성간 가스의 구름에서 응축되었을 때, 어떤 물질은 새로 형성된 별 주위의 궤도에 남아 있었다. 그 궤도를 도는 물질은 뜨거운 암석 덩어리와 “계획상”이라고 불리는 냉동 액체로 구성되었다. 이로부터 지구를 포함한 여러 행성이 점차 형성되었다. 지구를 포함한 행성들은 여전히 태양 주위를 비교적 안정적인 궤도로 이동한다. 지구는 태양을 공전할 뿐만 아니라 자축으로 공전한다. 적도에서 지구는 한 시간에 약 1,038 마일 (1,670 킬로미터)의 속도로 축 위에서 회전하고 있다. 지구의 자전이나 자전은 처음 형성되었을 때 뜨겁고 회전하는 질량으로서 기원을 이루는 유물이다. 지구과학 또는 지질학은 지구의 과학이다. 그것은 산, 평야, 해양, 지구 생명의 역사, 그리고 이 역사의 일부였던 (또는 아직) 물리적 사건의 계승에 관한 조직적인 연구와 지식의 몸통이다.
1. 지구가 어떻게 형성되었는가?
새로 형성된 태양 주위의 궤도에 있는 바위 덩어리와 얼어붙은 액체 덩어리가 합쳐져서 함께 녹아서 행성을 형성했다. 매번 행성상소수(소개서 참조)가 지구로 될 자재의 회전 덩어리를 때릴 때마다 그것은 기존 질량에서 녹았다. 질량은 뜨겁고 금속은 용해되어 철과 같은 중금속이 질량의 중심을 향해 가라앉고 실리콘과 같은 가벼운 금속은 표면 가까이에 떠 있었다.
2. 지구가 왜 동심층 구조인가?
지구가 형성되어 녹은 상태에 있을 때, 철이나 니켈과 같은 무거운 물질들이 지구의 질량 중앙으로 가라앉고 가벼운 물질들이 질량 표면으로 떠내려갔다. 우리가 중심이라고 부르는 바로 그 중심은, 그 지역의 압력이 증가했기 때문에, 가운데에 견고하다. 코어의 고체의 중심부는 그것을 둘러싸고 있는 액체(몰텐) 층을 가지고 있다. 중심부 바깥에서 지구에서 가장 큰 질량을 맨틀이라고 하며 이것은 대부분 고체 암석이다. 우리 행성의 가장 바깥쪽 층은 두께가 약 30마일이고, 가벼운 바위로 만들어지며, 지각이라고 불린다.
3. 지구의 중심은 얼마나 따뜻할까?
지구의 중심을 향해 더 갈수록 지구는 더워진다. 표면 아래 처음 100피트 아래는 일반적으로 상당히 균일하게 시원하다. 그러나 처음 100피트 이하에서는 1,000피트의 깊이에 대해 바위가 섭씨 몇도씩 따뜻하다. 예를 들어, 깊은 금광과 같은 매우 깊은 광산은 섭씨 130도 정도의 온도를 가질 수 있다.
4. 지구의 중심이 어떤 곳인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이 지적 추론에 근거한 이론인 만큼 그것이 무엇으로 만들어졌는지 조사하기 위해 지구의 맨틀에 도달하기 위해 어느 누구도 지구의 맨틀을 뚫고 들어가 본 적이 없다. 어떤 추론은 지진이 발생할 때 발생하는 지진파를 분석하여 얻은 좋은 경험적(관측이나 실험에 근거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다. 지구의 깊은 내부를 통과하는 지진파는 때때로 세계 각지의 지진계에 의해 감지될 수 있다. 과학자들은 이 파도들이 지표면에 도달하는 위치와 그들이 지표면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관찰한다. 이러한 관측을 서로 다른 물질을 통과하는 파동의 행동에 대한 통제된 실험과 비교함으로써, 과학자들은 지진파가 지표면으로 가는 길에 지구 깊은 곳에서 어떤 물질들을 통과했는지에 대한 좋은 이론을 세울 수 있다.
5. 지진은 얼마나 강한가?
미국의 지진학자 찰스 리히터(1900~1985)는 지진 이동의 강도를 나타내는 로그 스케일을 만들었다. 매우 민감한 지진계 기계에 의해서만 감지되는 지진은 2.0에서 2.9의 강도인데, 매달린 물체의 약간의 진동과 흔들림이 3.0에서 3.9의 강진을 나타낸다. 7.0~7.9 수준의 지진에서는 건물이 붕괴되고, 지면에 균열이 나타나고 산사태가 발생한다. 리히터 규모 눈금은 로그 눈금이기 때문에 레벨 4.0의 지진은 레벨 3.0보다 10배 더 강력하다. (그리고 레벨 5.0의 지진은 레벨 3.0보다 100배 더 강력하다.) 리히터 규모에 의해 묘사된 가장 강력한 지진에 주어진 숫자는 8.9이다. (8.9 지진은 1.0 지진의 7천9백만 배 이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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